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 에어팟 무선충전 스탠드 추천

아이폰XS, 에어팟2(무선충전)을 사용하면서 무선충전을 사용하고싶어서 제품을 알아보다가 정말 괜찮은 제품이 있어 리뷰 남깁니다.


제품명이 상당히 길어요.

제품명이 상당히 길어요.

제품 구매에 경우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하여 가격은 27달러 들었네요. 배송 기간은 대략 2주정도 소요됬습니다.(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는 생각보다 양호합니다.

 

상자 상태는 안좋았지만 내부 포장상태는 깔끔합니다.

 

옆면의 마그네틱을 통한 간편한 탈부착 및 별도의 전원 스탠드로 구성가능

 

옆면의 마그네틱을 통한 간편한 탈착식 입니다.

 

설치 이후에 요이치 스탠드와 비교해보았는데 스탠드 크기는 완전히 똑같습니다. 단, 스탠드의 밑받침 위치가 요이치보다 좀 더 위쪽에 잡혀 있기 때문에 사람마다 핸드폰을 낮게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요이치와 같은 받침대 높이가 낮은 스탠드를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탈부착 후 기존의 요이치 충전 스탠드와 나란히 세워봅니다.

 

충전 전압 값의 경우 요이치와 동일한 고속충전 출력을 지원합니다. 단 평스탠드 받침대의 경우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에어팟2(무선충전)모델에 경우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에는 일반적으로 두고 사용하기에적절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요이치 / 3-in-1충전기 비교사진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합니다. 요이치 제품에 경우 elago 케이스를 착용한 에어팟2(무선충전)모델 충전이되지 않았습니다! 근데 3-in-1 무선충전 스탠드에 경우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네요. 만족스럽습니다.

 

 

 

구매 요점

1.유선충전이 아닌 무선충전으로만 구성하고 싶다.

2.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를 장착 상태로 충전을 하고 싶다.

3.휴대폰에 경우 고속충전을 지원해야 한다.

4.깔끔해야한다.

=> 지금 해당 제품 구매하면 되겠습니다.